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이용방법과 혜택 & 사용처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꿀팁의 정석 입니다! 


오늘은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에 대해서 완벽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에 대한 완벽정리 이후에는 "공무원 복지 포인트" 및 "공무원 결혼" 등에 대한 포스팅도 이어져 있으니 함께 읽어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특히, 공무원 복지 포인트공무원 결혼 등에 대한 포스팅에서는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보다도 더욱 강력한 공무원 혜택이 들어가 있으니 반드시 꿀팁 숙지하셔야 하겠습니다! ^^


요즘 공무원 되려고 많이들 노력하시죠, 굉장히 붙기 어려운 시험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게 힘든 시험관문을 뚫고 공무원이 되면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맹점을 몰라서, 혜택을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면 믿어지시겠습니까? 실제로 제 주변 공무원 분들도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을 제대로 알지 못해서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그래서, 답답한 나머지 제가 직접 오늘은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에 대해서 완벽하게 정리해드릴테니, 공무원이신 분들 및 주변에 공무원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이 글을 참고하여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혜택을 듬뿍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포털사이트에서 공무원연금공단을 검색하신 후 사이트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과 재해보상, 연금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공무원연금공단 사이트에서 오른쪽에 보면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주요사업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래에 제휴복지서비스가 있으니 클릭하면 됩니다~!



제휴복지서비스에서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과 관련하여 제휴신용카드와 주요혜택, 신청방법을 볼 수 있어요. 연회비면제와 무이자 할부, 주유와 쇼핑 등의 할인과 포인트 적립이 있고, 하는 제휴 카드를 선택해서 복지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휴복지서비스에서 온라인 서비스와 오프라인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오프라인 서비스가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에 해당하게 됩니다!! ^^


더 자세한 서비스를 보기 위해서는 아래에 놓여있는 제휴복지서비스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이때 로그인이 필요하니 공무원분들 중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핀으로도 쉽게 로그인을 할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는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을 해야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찾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려서 직접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후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을 찾아보신 분들께서는 생각보다 많은 가맹점이 있어서 놀랐다고들 많이 이야기 해주십니다. 직업이 공무원이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서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방문하여 많은 혜택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어서,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관련한 추가 꿀팁 같이 드릴게요!


*제휴복지서비스 상세 내용


공무원 및 연금수급자의 후생복지를 지원하고자 여러 기업체와 제휴를 통해 신용카드, 숙박, 여행, 스포츠센터, 건강검진, 상조, 쇼핑몰 등 20여종의 다양한 서비스를 시중가격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www.geps.or.kr)에 회원가입 후 주요사업에 위치한 제휴복지서비스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제휴복지서비스 이용안내


숙박시설, 건강검진, 상조 등은 전화예약을 하고, 현장에서 공무원증, 연금수급증, 공무원연금카드를 제시함으로써 우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무원 복지카드 가맹점> 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꿀팁의 정석>에서 추천하는 최근 인기 미립자팁 포스팅도 함께 확인하세요!

2018/06/28 - [분류 전체보기] - 잠실야구장 주차요금 및 주차장 정보 함께 공유해요!

2018/06/26 - [분류 전체보기] - 타이레놀 복용량 하루에 몇알 복용해야 할까요? 타이레놀 효능, 복용법 알고 드세요!

2018/06/25 - [분류 전체보기] - 파마 빨리 푸는법 쉽게 푸는 꿀팁! 헤어스타일 파마머리 푸는 방법!

2018/06/24 - [분류 전체보기] -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간단한 방법! 함께 공유해요_[코미디빅리그 핫 이슈]

2018/06/22 - [분류 전체보기] - 병무청 지정병원 쉽게 검색하는 방법!_병무청 지정병원 검색 전국확인 검색해봐요!

2018/06/18 - [분류 전체보기] - 경찰서 민원실 업무시간 평일 주말 업무시간 언제까지일까요? 경찰서 민원접수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_[경찰 민원 포털]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 방법! 도로교통공단 e-운전면허 에서 더욱 손쉽게 인터넷 접수해보세요!_운전면허접수 쉬워요!

2018/06/16 - [분류 전체보기] - ems 요금표 국제택배가격 제대로 알고 가요!_[국제우편요금표]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2018/06/15 - [분류 전체보기] -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바로 알고 진단해보세요!_보일러계의 으뜸,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없이 사용해요.

2018/06/11 - [분류 전체보기] - 태권도 띠 순서 어떻게 될까요? 태권도 띠 순서 는 몇 가지 일까요? _태권도 품띠 순서 알아봐요